시아스

조미·기름·장류

시아스多(다)쇠고기다시 20kg

제품상세설명
  •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
    18개월까지
  • 보관방법 실온보관
  • NET 중량 20kg

식품유형복합조미식품

원재료 및 함량

정제소금, 백설탕, 옥수수전분, 양념프리믹스, 분말간장, 다시믹스, 한우소고기맛풍미유, 사골엑기스, 비프추출물, 미트베이스 등

용량

20kg

알레르기 유발물질

대두, 우유, 밀, 토마토 함유식품

조리 및 사용방법

국, 찌개, 볶음류 조리시 1인분에 1찻숟가락(4~6g)이 적당하며,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사용하세요. 시아스多(다)쇠고기다시로 먼저 맛을 낸 후 간을 맞추면 더 쉽고, 다양한 요리 맛을 살릴 수 있습니다.

제품특징

우리 입맛에 맞는 기본 재로로 만들어 야채와 양념의 조화가 잘 이루어졌으며, 쇠고기와 우골을 제대로 우려 만든 깊고 담백한 맛의 정통 쇠고기 국물맛 입니다.

특정성분함량

쇠고기함량 5%(정육기준)

시아스多(다)쇠고기다시 용도

* 볶음, 조림요리 : 떡볶이, 낙지볶음, 닭갈비 등 * 찌개류 : 부대찌개, 김치찌개, 순두부찌개 등 * 국 및 탕류 : 순대국, 미역국, 설렁탕, 매운탕 등

주의사항

직사광선 또는 뜨거운곳(가열조리기구주변)에 보관 할 경우, 맛이 변하고 색상이 짙어지거나 덩어리가 질 수 있으니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오. 개봉 후에는 완전 밀봉하셔야 색상의 짙어짐, 굳음을 방지하며 벌레, 이물의 혼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. 개봉 후에는 완전히 밀봉하여 냉장보관 하세요. 포장지가 날카로우므로 개봉 및 사용시 주의하세요. 수저, 국자를 제품에 직접 사용시 내용물이 흡습되어 뭉칠 수 있으니 계량용과 조리용을 구분하여 사용해주세요.

목록